공지사항
- 등록일
- 2024-08-08
- 작성자
- 관리자
가. 수강꾸러미 및 수강신청 일정
1) 수강꾸러미 : 2024. 8. 8.(목) 10:00 ~ 8. 9.(금) 16:00
2) 수강신청
- 1~2일차 : 2024. 8. 19.(월) 10:00 ~ 8. 20.(화) 16:00
- 3~4일차 : 2024. 8. 21.(수) 10:00 ~ 8. 22.(목) 16:00
* [시스템 점검 시간] 2024. 8. 20.(화) 16:00 ~ 8. 21(수) 10:00 (시스템 점검 시간에는 수강 불가)
3) 수강정정 : 2024. 9. 5.(목) 10:00 ~ 9. 6.(금) 16:00
나. 신청방법 : WEB 신청 [학사공지사항 참조]
다. 신청대상 : 재학생 및 복학생
라. 2024학년도 2학기 교직원-지인 간 수강신청 절차 안내
1) 신청서 제출 대상 : 수강신청 학생
2) 신청서 제출 방법 : 학생은 [붙임5 양식]을 작성하여 8.9(금) 16:00까지 수업학적팀 직접 제출
라. 유의사항
1) 학생에게 수강꾸러미에서 수강한 교과목은 수강신청 완료가 아니므로 반드시 수강꾸러미 결과를 확인 안내
2) 재수강 승인 및 원 취득성적 무효처리 시점은 학기 말 이후(당해학기 성적확정 시점)이므로 취득학점 계산에 착오가 없도록 유의
3) 미수강신청자의 수강신청은 수강정정 기간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
붙임 : 1. 수강꾸러미 신청 안내문 및 수강꾸러미 신청 방법 각 1부
2. 년도별 이수기준표 및 교육과정 대체 적용표 각 1부
3. 2024학년도 교양교육과정 편성 교과목 현황 1부
4. 2024학년도 동일과목 지정 현황 1부
5. 교직원-지인 간 수강신청서(양식)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