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- 등록일
- 2024-02-19
- 작성자
- 관리자
가. 수강신청 일정
1) 수강신청
※ [시스템 점검 기간] 수강 불가 : 2024. 2. 21.(수) 16:00 ~ 2. 22(목) 10:00
2) 수강정정 : 2024. 3. 7.(목) 10:00 ~ 3. 8.(금) 16:00
나. 신청방법 : WEB 신청 [학사공지사항 참조]
다. 신청대상 : 재학생 및 복학생
라. 수강매매 방지 시스템 작동 안내
1) 적용 강좌 : 당해학기 개설 교과목 모두
2) 적용 기간 :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 기간 내
3) 수강매매 방지 시스템 작동 세부 내용
- 최대 수강허용인원 범위내에서 교과목 삭제자가 발생하는 경우 삭제시간으로 부터 일정시간까지 해당 교과목을 신청하였을 때, [수강매매 방지 시스템]이 작동되어 아래와 같은 안내 메시지가 나타나며, 일시적 수강신청 불가. 일정시간 경과 후는 수강할 수 있도록 하여 수강매매를 방지하고자 함.
※ 일정시간 : 5분~10분 내외 랜덤하게 적용
마. 교직원-지인 간 수강신청 절차 안내
1) 신청서 제출 대상 : 수강신청 학생
2) 신청서 제출 방법 : 학생은 [붙임6 양식]을 작성하여 2.23(금) 16:00까지 수업학적팀 직접 제출
바. 유의사항
1) 재수강 승인 및 원 취득성적 무효처리 시점은 학기 말 이후(당해학기 성적확정 시점)이므로 취득학점 계산에 착오가 없도록 유의
2) 미수강신청자의 수강신청은 수강정정 기간까지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
붙임 : 1. 수강신청 안내문 1부.
2. 년도별 이수기준 및 교육과정 현황 각 1부.
3. 동일과목 지정 현황 1부.
4. 교직원-지인 간 수강신청서(양식) 1부. 끝.